과 정 명  -  홍보담당자를 위한 최신 홍보기법 실무적용 워크숍
교육개요
교육기간 1일 교육시간 총 6시간
교육장소 강남 교육장 / 광화문 교육장 교육문의 (02)6095-6890
info@pr-edu.co.kr
교육비 600,000원(VAT면세) 환급여부 비환급 과정
교육신청           ▼ 페이지 하단 참조 기타사항 교재비 및 중식비 포함
교육일정
     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
광화문 교육장                        
강남 교육장 26     20         28  
온라인 라이브
(ZOOM 활용)
                  11
교육소개
             
교육목적  - 최신 홍보 기법을 파악하고 실무에 적용해 대폭적인 성과 개선
학습목표  - 최신 홍보 트렌드 파악을 통한 효과적 홍보 메시지 개발 역량 확보
 - 데이터에 기반을 둔 의사결정으로 홍보 성과 개선 프로세스 구축
교육특징  - 홍보부서 '실무자'를 위한 최신 기법을 실제로 실무에서 구현하는 방법론에 집중한 과정
 - 현업에서 즉시 적용이 가능한 실질적 방법론 제시
 - 교육종료 후에도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1:1 네트워킹 세션 진행
기대효과  - 효과적인 홍보 기획(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) 능력과 구체적 실행 방법론 습득으로
   조직내 홍보 부서의 필요성 부각
 - 조직 홍보 메시지의 전략적 개발 및 관리를 통한 이슈 컨트롤타워 역할
교육대상  - 홍보담당자(실무자), 홍보부서 중간 관리자, 홍보 대행사 직원
커리큘럼
교육시간        
1일차 (6H)
10:00 ~ 17:00
 - 오리엔테이션 (명함 지참, 수강생간 인사)
 - 네트워킹 (자기소개 및 커피 타임 등을 통해 교육생간 원활한 의견 교환의 장 마련)

■ 홍보업계의 변화와 그 대응방안
  1.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의 완전한 전환 완료
    - 종이 신문과 네이버 뉴스의 차이
  2. 정보 소비 형태의 불가역적 변화
    - 주목받는 메시지 VS 노출되는 메시지

■ 홍보 업무의 조직내 역할
  1. 핵심 공중의 인식을 이상적 수준으로 끌어올릴 메시지 개발
    - 최근 대형 M&A 추진 중인 D사 사례 Case Study
  2. 핵심 공중이 갖고 있는 우리 회사에 대한 인식 수준 측정
    - 주요 언론 보도, 인터넷 버즈를 활용한 정량 분석

■ 2023년 홍보 트렌드
  1. 코로나19 종식
    - 코로나19와 연계해 성공하는 홍보 기획 프로세스 상세
    - 성공사례 분석 및 벤치마킹 포인트 제공
  2. 뉴미디어 채널의 역할 변화
    - 특정 연령대를 대상으로 한 메시지 전달의 주요 채널로써의 역할 확장
    - 언론보도와 연계한 세부 메시지 전달 채널로써의 역할 정립
    - 포털 알고리즘(+네이버 판 삭제) 및 SNS채널 도달률 감소에 따른 실무 대응
  3. 기업 및 기관의 영상 콘텐츠 목적의 재설정
    - 명확한 목적이 담긴 영상 제작
      (인재채용, 제품 및 브랜드 런칭, 사업 성과 확산, 경영 실적, 고객 확장, 선출직 인지도 향상 등)
■ 데이터에 기반을 둔 업무 수행
  1. 홍보 기획, 실행, 성과 분석의 각 과정에서 필요한 툴과 지표
    - 국민의 인식을 변화시킬 수 있는 채널
    - 국민의 인식을 확인하는 툴
    - 공중의 행동을 확인하는 툴
  2. 해당 지표를 확인하는 툴 활용법

■ 해당 툴을 활용한 개인 업무 성과의 정량 분석
  1. 단위 이슈별 성과 정량 측정에 기반한 결과 보고 사례
강의 종료 및 수료증 배부
과정안내  (다운로드 - 아래 이미지 클릭)

교육신청


교육비 납부



수강후기

게시물이 없습니다.